KT알파 쇼핑, 건기식 큰손 GG세대 겨냥 '김지선의 굿굿쇼' 론칭

연합뉴스 2025-03-27 13:00:19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데이터 기반 홈쇼핑사인 KT알파쇼핑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큰 손으로 꼽히는 GG(Grand Generation) 세대를 겨냥해 김지선의 '굿굿쇼'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GG세대는 왕성한 경제·사회·여가 활동을 보내는 50대 중반에서 70대 초반 시니어를 이른다.

KT알파 쇼핑, 건기식 큰손 GG세대 겨냥 '김지선의 굿굿쇼' 론칭

굿굿쇼는 '굿모닝, 굿라이프'를 모토로 주말 아침 건강한 하루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개그우먼 출신 김지선이 프리미엄 건강식품부터 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건기식 분야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굿굿쇼는 시즌 트렌드에 맞게 상품을 선보인다. 일교차가 큰 4월에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레몬즙을,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 가족 건강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정관장과 닥터린 콘드로이친을 각각 판매한다.

정용호 KT알파 T커머스사업3본부장은 "최근 건강 소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많은 GG세대 고객을 위해 특화 방송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주말 아침을 시작해 고객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는 굿굿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