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10세 이하 고객 마케팅 강화…키즈 전용 스낵 출시

연합뉴스 2025-03-26 10:00:08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는 올해 2∼7세 키즈 전용 스낵제품 라인을 선보이기로 하고 26일 '밀크쿠키'와 '치즈밀크쿠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에는 소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A2 우유 11.5%와 단백질 5g이 포함됐다.

CU, 10세 이하 고객 마케팅 힘준다…키즈 전용 스낵 출시

다음 달 10일에는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인절미 쌀과자'와 '구운 감자 쌀과자'를 출시한다.

키즈 전용 스낵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고 지퍼백 스타일로 포장해 휴대와 보관 편의성을 높였다.

류진영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CU의 키즈 전용 스낵 출시는 전 국민이 애용하는 편의점에서 10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위한 맞춤 먹거리를 제공하는 첫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U는 어린이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여 미래 고객을 위한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