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로스앤젤레스 중심가 옥외 전광판에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틱톡샵의 '슈퍼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 하나로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세 곳과 로스앤젤레스 도심 내 목시호텔 전광판, 한인타운 등 세 곳에 송출된다.
캠페인은 '애니원 캔 클로우'(Anyone Can Glow·누구나 빛날 수 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성별과 나이, 피부색 등을 초월해 누구나 빛나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내세웠다.
에이피알은 옥외 광고에 더해 오는 25일부터 로스앤젤레스 멜로즈 거리 인근에서 팝업 매장을 연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메디큐브는 론칭 10년 만에 미국 랜드마크 곳곳에 광고를 선보이는 글로벌 브랜드가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 대표주자로서 미용 기기와 화장품을 앞세워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aera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