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HSAD는 인도 뉴델리에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는 HSAD 본사 및 해외 현지 법인에서 분산 제작하던 디지털 접점의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해 제작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일관되게 경험하도록 지원한다.
향후에는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전 세계적으로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시장 확대 및 데이터 기반 개인화된 마케팅 증대로 다양한 디지털 접점에 필요한 마케팅 콘텐츠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자 HSAD는 전략적 글로벌 허브로 인도를 선택해 디지털 콘텐츠 글로벌 허브를 열었다.
임우영 HSAD 인도 뉴델리 법인장은 "인도는 디지털 역량을 갖춘 풍부한 인적 자원을 보유한 국가로 AI와 데이터 중심의 광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며 "구글, 메타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협업이 용이한 점도 큰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박애리 HSAD 대표는 "이번에 인도의 디지털 인재 풀, 기술적 역량, 창의적 생태계를 활용한 것처럼 앞으로도 전 세계 법인의 강점과 지역별 특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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