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대상 '제주계란'·팔도 '뽀로로 톡'

연합뉴스 2025-03-15 09:00:02

청정원 제주계란

▲ 대상은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상생브랜드 제품으로 '청정원 제주계란' 2종을 출시했다. 대상은 상품 판매 수익 일부를 도농교류 촉진 등을 위해 지역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뽀로로 톡

▲ 팔도는 어린이 탄산음료 신제품 '뽀로로 톡' 2종(밀크맛·멜론맛)을 판매한다.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무당 제품이며 비타민B1과 비타민D를 넣어 만들었다.

순후추닭강정

▲ 오뚜기[007310]는 냉동 제품 '순후추닭강정'을 내놨다.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에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더했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흑미로운 찹쌀식빵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흑미로운 찹쌀식빵'을 선보였다. 찹쌀 탕종을 활용해 찰진 식감을 살렸고, 씹는 맛을 내기 위해 흑미 쌀알을 넣었다.

▲ 하림은 '직화 갈비맛 핫바'를 출시했다. 국내산 닭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들었고, 특제 갈비 소스로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