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은 다음 달 26일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을 아우르는 기존의 통합 멤버십을 전면 개편한 'GS 올(All)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기존에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묶어 고객이 더 편리하게,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GS 올 포인트로 통합되고 관련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 명칭도 GS 올로 변경된다.
GS리테일은 멤버십 통합을 기반으로 충성 고객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박준형 GS리테일 마케팅기획팀장은 "GS 올 멤버십은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발된 통합 서비스"라며 "추가 프로그램 개발과 고객 혜택 확대를 통해 유통업계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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