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 협업 버거 일주일간 45만개 판매"

연합뉴스 2025-01-24 10:00:09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개발한 협업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차렐라버거'가 출시 1주일간 45만개 판매됐다고 24일 밝혔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권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조리법)를 접목한 신메뉴다.

지난 16일 출시 당일에는 목표량의 230%를 판매했다.

또 신메뉴 출시 뒤 일주일간 롯데리아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3% 증가한 3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중 주말인 18∼19일 양일간 매출이 100억원이다.

신제품 구매자를 연령대별로 보면 20∼30대 비중이 약 78%였다.

신제품 출시로 기존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메뉴도 재조명받으며 판매량이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