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에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서비스 '별이'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별이를 통해 예약 조회, 운항 정보 확인, 위탁수하물 안내, 탑승자 정보 변경 등 주요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달부터는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 상담 기능도 추가된다. 이를 통해 필요한 경우 상세한 질의응답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sh@yna.co.kr
이스타항공,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 '별이' 도입
연합뉴스 2025-01-21 11:00:15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에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서비스 '별이'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별이를 통해 예약 조회, 운항 정보 확인, 위탁수하물 안내, 탑승자 정보 변경 등 주요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다음 달부터는 실제 상담원과의 채팅 상담 기능도 추가된다. 이를 통해 필요한 경우 상세한 질의응답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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