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뷰티 신상 집중 행사…앱사용자 335만명으로 늘어

연합뉴스 2025-01-21 11:00:14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뷰티 신상 집중 포커스' 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한꺼번에 고를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키워드 추천템'과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브랜드 신상' 코너에서는 일명 '샤넬밤'이라고 불리는 '손앤박 아티스프레드 컬러밤'의 신상 컬러 2종과 립플럼퍼(입술에 광택이나 볼륨감을 더해주는 화장품), 스파클밤(광택과 반짝이는 펄을 더한 밤 제형 화장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과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 등 평소 높은 인기로 동났던 제품도 재고를 준비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작년 12월 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가 335만명으로 앱 출시 이후 가장 많았다고 밝혔다.

다이소 관계자는 "작년 12월 앱 사용자 수는 전년 같은 달보다 81% 증가했다"며 "이는 2023년 말부터 진행된 다이소의 뷰티 카테고리 확장과 경기 불황형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