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뷰어스 2025-01-21 00:00:06
왼쪽부터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 소연 부원장, 유미 원장, 정민 부원장(사진=그레이시티 인천직영점)


두피 문신 전문 브랜드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이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은 SMP(Scalp Micropigmentation) 기술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며, 체계적인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구성해 초보자부터 업계 종사자까지 폭넓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1:1 맞춤 강의를 통해 두피 문신 기초 과정, 전문 과정, 창업 과정 등 다양한 학습 단계를 지원한다.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은 유미 대표 원장을 포함한 세 자매가 공동 운영하고 있다. 유미 원장은 조소를 전공한 미대 출신으로, 예술적 감각을 SMP 기술에 접목해 교육생들에게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대한두피문신전문가협회 회장단 소속으로 전문성과 신뢰를 더하고 있다.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은 이론 수업 외에도 고무판과 마네킹 실습, 모델 실전 훈련 등을 통해 실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창업 준비 과정에서는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CS) 교육이 진행되며, 실제 기기 사용법을 익히는 실습과 교육 모델을 활용한 1:1 피드백이 제공돼 숙련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 관계자는 “최근 두피 문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아카데미는 실전 중심 교육을 통해 SMP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은 인천을 비롯해 일산, 김포, 부천, 광명, 수원, 동탄, 성남, 안산 등 수도권과 함께 당진, 대전, 군산, 전주, 순천, 광주, 목포, 대구, 울산, 부산, 거제 등 전국 각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그레이시티 인천 직영점은 시술비 최대 300만원을 지원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