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센슈얼 누드 밤'을 재단장 출시했다. 세라마이드와 입술 장벽을 강화하는 립 케어링 성분을 함유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SAFE(세이프)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출시했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해리포터와 협업한 슬리데린 컬렉션을 선보였다. 긴팔 파자마, 후드 스웨트셔츠, 반소매 티셔츠 등 의류부터 니삭스(무릎 높이 양말), 타월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 웅진씽크빅의 전 과목 인공지능(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은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개념 강화 콘텐츠 '바로쏙'을 출시했다. 학생들이 각 과목 어휘 학습을 통해 기초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됐다.
▲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봉봉백을 출시했다. 봉봉백은 가방의 입구를 매듭처럼 묶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제품 하단의 스트링을 조여 셔링을 잡으면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고 LF는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