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5’ 선정

뷰어스 2025-01-06 11:00:10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인 ‘빕스 매니아 2025’를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빕스는 15년째 우수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운영하고 있다. 전년도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선정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니아’는 4회 이상 방문해 25만원 이상, ‘매니아 플러스’는 6회 이상 방문해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최우수 등급인 ‘매니아 퍼스트’는 기존 12회 이상 방문•100만원 이상 결제에서 10회 이상 방문•120만원 이상 결제 고객으로 대상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우수 고객에게 부여하는 혜택도 강화했다. 빕스는 매주 수요일을 ‘매니아 데이’로 지정해 매니아 대상 추가 10%, 매니아 플러스와 매니아 퍼스트 대상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테이크 할인 쿠폰 제공 및 생일 스테이크 무료 교환권 제공, 상시 에이드 제공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올해는 ‘매니아 컬처데이’를 신설해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니아 플러스와 매니아 퍼스트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스테이크 쿠폰 할인 금액이나 증정 수량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오덴세’ 제품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이용 실적 조회 및 등급,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15년째를 맞는 ‘빕스 매니아’ 제도는 우수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매니아 플러스 및 매니아 퍼스트 고객의 재방문율은 95% 이상으로 일반 고객 대비 4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CJ푸드빌은 멤버십 제도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로열티 강화 효과를 얻고 있다고 분석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 매니아 제도를 고객 이용패턴 분석 및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실질적인 맞춤형 혜택으로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