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VIDIVICI)가 오는 30일 서울경제진흥원이 개최하는 인플루언서 박람회 ‘2024 서울콘’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 행사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2024 서울콘은 28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동대문 DDP 일대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대 인플루언서 박람회다. 올해로 2년째를 맞았으며 K팝과 K뷰티, K패션 등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와 공유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뷰티 부스트 행사는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지에서 영향력이 큰 뷰티 크리에이터 1000여 명을 초청해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글로벌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대규모 뷰티 콘퍼런스다.
중국을 중심으로 미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중인 비디비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력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한 블러셔, 립틴트, 쿠션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비디비치 메이크업 제품의 품질과 우수성을 중점적으로 알린다.
비디비치는 30일 K뷰티 부스트 행사가 진행되는 DDP 아트홀 2관 행사장에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1000여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립틴트 ‘밀레니얼 틴트 글리트’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블러셔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 블러시’를 이용한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두 제품을 통해 K팝 아이돌같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표현, 최근 유행하는 유리알 광택의 오버립 메이크업 등의 트렌디한 화장법을 선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