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식품, ‘닭부침개 오리지날·스파이시’ 출시…SSG닷컴서 만나볼 수 있어

뷰어스 2024-12-27 12:00:02
(사진=한강식품)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국내산 닭안심을 넣어 만든 ‘닭부침개 오리지날’, ‘닭부침개 스파이시’를 출시했다.

먼저 닭부침개 오리지날은 소금으로만 간을 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담백한 맛을 표현했다. 여기에 겉면은 노릇노릇 바삭하고 속 안은 쫀득한 ‘겉바속쫀’의 매력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강식품은 ‘건강하고 맛있게’라는 목표 아래 통통한 닭안심을 아낌없이 넣고 글루텐 프리 제품인 감자전분으로 겉면의 바삭한 식감을 최대한 살렸다.

닭부침개 스피아시는 매콤한 불닭소스가 들어가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을 선사한다. 바삭한 느낌보다는 쫀득한 식감에 집중해 씹을 수록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강식품의 신제품 ‘닭부침개 오리지날’, ‘닭부침개 스파이시’ 2종에는 동물복지 도계시스템과 에어칠링 공정을 거친 국내산 100% 닭고기의 안심 부위만이 사용됐다. 특히 닭부침개 100g당 단백질을 15g 함유하면서도 칼로리(140kcal)는 낮아,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지금까지 닭 요리는 튀기거나 찜으로 즐기는 식이 일반적이었다. 이에 한강식품은 한국 전통 음식인 부침개에 닭고기를 접목한 닭부침개 2종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닭고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닭부침개 2종은 냉동상태 그대로, 해동 없이 조리가 가능한 제품”이라며 “풍부한 영양소와 중독적인 식감과 맛을 자랑해 아이들 간식은 물론 밥반찬과 어른들 술안주로도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한강식품의 신제품 ‘닭부침개 오리지날’, ‘닭부침개 스파이시’는 SSG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한강식품은 1994년 설립돼 수도권 유일의 최첨단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을 갖춘 닭고기 전문 기업이다. 2021년 약 2,300억원을 투입해 ‘자연이 주는 최고의 가치로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는 미션으로 최첨단 동물복지형 닭고기 공장을 완공해 명실상부 ‘Global No.1 High-end Chicken’을 생산하고 있다.

한강식품은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에서 권고하는 작업장 온도인 15℃보다 더욱 낮은 8℃로 공장 내 작업장 온도를 엄격하게 유지하며 위생적으로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지사가 품질과 안전성을 인증하는 경기도지사인증(G마크)을 받았으며 전국 2,500여개 학교에 업계 최고 수준인 1등급 이상의 닭고기를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