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하이캠퍼스, 중학생 위한 ‘빡공, 빡놀!’ 페스티벌 개최

뷰어스 2024-12-27 11:00:03
사진=대교그룹.


대교 눈높이러닝센터 중등 전문 학습관 ‘대교 하이캠퍼스’가 전국 중학생 회원을 대상으로 ‘빡공, 빡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025년 2월22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중학생에게 진로, 공부법, 교우관계 등 학교 생활을 비롯한 일상 생활 경험을 진솔하게 나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페스티벌 주요 연사로는 대한민국 대표 대학 선배로서 유튜버 미미미누가 직접 경험한 입시 과정을 바탕으로 중학교 시절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을 전수하고, 스튜디오 샤 서울대 크리에이터 3인의 입시·내신 노하우를 배울 기회도 제공한다.

MZ세대를 대표하는 방송인 조나단이 사춘기 시절에도 유쾌하게 지낼 수 있었던 다양한 경험담을 나누며, 10대 학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돌 유니스 응원 공연, ‘나의 2025 중등 라이프 보드 만들기’와 같은 새해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번 ‘빡공, 빡놀!’ 페스티벌 참가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대교 교육서비스 통합 플랫폼 ‘마카다미아’와 대교 하이캠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치열하게 공부하며 지친 중학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 학기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학업 및 교우 관계 등 고민 많은 시기에 진솔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