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김장봉사로 지역사회 온정 나눔

뷰어스 2024-11-29 02:00:02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7일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코스메카코리아.


화장품 OGM 전문 기업 코스메카코리아(대표 조임래)가 지난 27일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아동복지시설 음성향애원을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김장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것으로, 코스메카코리아의 ‘따뜻한 마음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김장에 필요한 재료를 지역 내 농가에서 재배한 농산물로 사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날 김장 봉사활동에는 코스메카코리아의 임원 및 임직원이 참석해 김장 김치를 버무리고, 김치 상자를 포장하는 등 각자의 자리에서 구슬땀을 흘렸다.

코스메카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김장 봉사활동에 참가하게 되어 따뜻한 온기를 나누고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지역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매년 김장 봉사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