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철도 서비스에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2024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8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 영업제도 ▲ 시설 ▲ 디지털 서비스 등이며, 철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다음 달 20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info.korail.com) 고객 참여-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코너에서 하면 된다.
코레일은 접수된 아이디어의 실현 가능성과 효과성,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다음 달 30일 우수 제안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받은 각 1명에게 코레일 사장 표창과 함께 열차 운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코레일은 그동안 국민 제안을 통해 코레일톡을 이용한 기차역 주차장 실시간 현황 확인, 전달받은 승차권의 열차 운행 현황 조회 기능, 열차 내 가상현실(VR) 미리보기 등을 선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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