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시군학부모회협의회 성과보고회 개최

데일리한국 2024-11-28 14:53:08
28일 충남교육청이 28일 충남교육청진로융합교육원에서 시군학부모회협의회와 함께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충남교육청 제공 28일 충남교육청이 충남교육청진로융합교육원에서 시군학부모회협의회와 함께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진=충남교육청 제공

[내포(충남)=데일리한국 이영호 기자]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8일 충남교육청진로융합교육원에서 시군학부모회협의회와 함께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학부모들의 헌신적인 참여와 협력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감사장을 전달했다.

특히 충남 도내 시·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학부모회협의회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색사업인 ‘우리동네 마을 속으로’의 주요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학부모 참여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교육 현장에서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역할을 강조하며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 간 소통의 다리 역할을 해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학부모님들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충남 교육의 발전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부모와 교육청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학부모 학교참여 활동에 적극 참여한 학부모에게 감사장이 전달됐으며 학부모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가 함께 전해졌다.

감사장을 받은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활동해온 만큼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참여해 충남 교육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충남교육청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학부모의 교육 참여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하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 학교가 함께 성장하는 교육 환경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