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올해 인기 여행상품 할인

데일리한국 2024-11-28 09:47:30
사진=교원투어 제공 사진=교원투어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연말을 맞아 ‘2024 슈퍼 이지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베스트 상품은 크게 △유럽 일주 △한 나라 집중 △한정판 여행 △미주·남태평양 등 4개 테마로 구성됐다. 할인 혜택을 받고 베스트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 한 해 가이드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여행 중 만족도 조사와 상품 후기, 고객 칭찬 사연을 종합해 매달 베스트 가이드를 선정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베스트 상품과 베스트 가이드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다음 달 20일까지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여행이지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2s 청소기(1명) △독일 프랑크푸르트 왕복 항공권(2명)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2박 숙박권(1명)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아넥스 1박 숙박권(1명) △힐튼 후쿠오카 시 호크 1박 숙박권(1명)을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6일 발표한다.

아울러 토스의 퀵 계좌 이체를 통해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상품 가격의 제한없이 1%를 즉시 할인한다. 여기에 다음 달 20일까지 최대 20만 원의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블랙프라이지데이’도 함께 진행한다.

서유럽과 아이슬란드, 튀르키예 등 장거리 여행지를 비롯해 겨울철 최고 인기 여행지 일본 홋카이도는 물론, 무비자로 입국할 수 있게 된 중국 장가계, 골프 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