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향상된 기능성과 디자인 혁신을 바탕으로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한 제품들로 성인 사용자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겨냥한다는 계획이다.
28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뷰즈는 이달 ‘뷰즈 고 슬림 2ml’와 ‘뷰즈 고 박스 6ml’ 2개의 새로운 라인업을 연달아 출시했다.
뷰즈는 지난 6월, 뷰즈 고 2세대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지속적인 이노베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라인업에 대해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세라믹 히팅 기술과 투명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디자인과 기능 측면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라인업 중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뷰즈 고 슬림(VUSE GO SLIM 2ml)’이다. 뷰즈 고 슬림은 이전 제품들과는 다른 디자인을 채택했다.
슬림형으로 설계돼 휴대성과 그립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연초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디자인을 적용해, 연초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이 액상형 전자담배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다.
맛도 전작에 없던 6가지 새로운 맛으로 선보였다. 뷰즈 고 슬림은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총 6가지 맛으로, 다각화된 성인 사용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깔끔한 맛부터 달콤한 조합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강렬한 맛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부스트 버튼도 새롭게 탑재했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보다 강렬한 맛으로 전환된다. 동일한 버튼을 세 차례 연속으로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다.
뷰즈 고 슬림은 현재 마포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서울 4개 지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반응에 따라 순차적으로 판매 지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대용량 버전도 선보였다. ‘뷰즈 고 박스 6ml'(VUSE GO BOX 6ml)는 기존 뷰즈 고 2세대의 대용량 버전으로,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을 3배 늘렸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유선형 흡입구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부스트 버튼이 장착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C타입 충전 방식의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해 편리하고 빠른 충전을 지원한다. 1시간 30분 내로 완전 충전이 가능하며, 하단의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및 충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액상을 모두 사용한 후에는 배터리를 분리 폐기할 수 있다.
뷰즈 고 박스는 △콜드 프레시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전국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뷰즈 브랜드는 ‘뷰즈 고 2ml’, ‘뷰즈 고 슬림 2ml’ 및 ‘뷰즈 고 박스 6ml’ 총 3가지 형태와 16가지 다른 맛으로 총 20개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BAT 그룹의 목표인 ‘더 좋은 내일;을 앞당기기 위해 성인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비연소 제품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비연소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보다 다양하고 고품질의 비연소 선택지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