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왕, '부대찌개' 등 겨울철 인기 국물 PB상품 3종 리뉴얼

뷰어스 2024-11-27 17:00:16
식자재왕 인기 국물 PB상품(사진=푸디스트)


B2B 전문 식자재 브랜드 '식자재왕'은 겨울철 인기 국·탕류 PB상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겨울철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국물 상품의 맛과 품질을 한층 강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리뉴얼 출시 제품은 ▲부대찌개 ▲순대국 ▲가마보꼬 모듬어묵전골 등 총 3가지다.

먼저, 식자재왕 부대찌개는 2020년 9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상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맛과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담았다. 3가지 종류의 햄과 돼지 사골 베이스를 가미해 자연스러우면서 깊은 감칠맛을 끌어올리고, 여기에 특제 양념을 사용해 칼칼함이 더해진 육수를 완성했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햄이 풍성하게 들어갔으며, 600g의 푸짐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0년 9월 출시된 식자재왕 순대국 역시 이번 리뉴얼로 사골추출액의 비율을 높여 담백한 맛을 극대화했다. 돈사골 엑기스를 사용해 국물을 내고, 속을 알차게 채운 순대, 돼지머리 고기, 염통, 오소리감투 등을 아낌없이 넣어 국물의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40년 이상의 제조 노하우를 지닌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공장에서 생산된 순대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두 상품의 판매가는 모두 시중 유사 제품과 비교해 약 30% 저렴한 가격대로, 식재료 및 가게 운영비 부담 증가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자영업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으로 식자재왕의 가마보꼬 모듬어묵전골은 국내 판매되는 이자카야 스타일의 일본 어묵탕으로, 사계절 내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겨울철 판매량이 급증하는 상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묵 종류를 추가했으며, 구성뿐만 아니라 색감까지 강화해 이자카야 수준의 프리미엄 어묵탕을 구현할 수 있다.

한정열 PB상품팀 팀장은 "겨울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국·탕류 상품 리뉴얼을 통해 보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푸디스트는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상품의 맛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