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슬립 세이프티 캠페인’ 영상 조회수 1600만 넘어

뷰어스 2024-11-25 12:00:25
(사진=시몬스)

N32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1분 분량 캠페인 영상과 15초 분량 TVC 영상 누적 조회수가 1600만회를 넘겼다고 25일 밝혔다.

N32의 슬립 세이프티(SLEEP SAFETY) 캠페인은 ESG 경영과 친환경 가치소비가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소비가 사회에 끼치는 영향에 주목하며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되어야 한다’는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엠버서더인 더미(인체 모형)를 통해 ‘안전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과 ‘친환경의 가치’, 한발 더 나아가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N32는 캠페인 영상이 환경오염 문제를 직설적으로 지적하고 인간의 무관심 및 부주의함에 대해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파급력을 낸 것으로 평가했다. 그간 침대·가구업계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환경오염 문제를 수면 위로 끌어올린 것은 물론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이 수명을 다한 후 환경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시사점을 던졌다는 분석이다.

N32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전 제품 원단과 패딩에 생분해가 가능한 소재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유해물질이 없는 소재를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내 공식 라돈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