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적립 포인트, 리조트·호텔 등 교차 사용

연합뉴스 2024-11-25 09:00:44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이 '포인트 교차 사용'으로 고객 편의와 계열사 간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百 적립 포인트, 리조트·호텔 등 교차 사용

갤러리아백화점의 'G포인트'는 그동안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한화리조트와 호텔, 골프장, 아쿠아플라넷, 63레스토랑 등에서도 쓸 수 있게 됐다.

G포인트는 갤러리아카드 결제 또는 멤버십 적립 시 1천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적립한 'H-LIVE Club 포인트' 역시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포인트 개편을 기념해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푸드테크, 아쿠아플라넷 등 4개사는 '2천만원이 쏟아지는 럭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G포인트 또는 H-LIVE Club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포인트 교차 사용 등으로 고객 편의를 개선하고 혜택을 늘렸다"며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을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양사 신규 고객 창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난달부터 갤러리아백화점과 한화호텔앤리조트는 통합 유니폼을 도입하는 등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 브랜드 통일성과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