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6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스페셜 쿠폰’을 사전 예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6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사술사’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사술사는 ‘사술도’라는 무기를 사용하며, 사신의 기운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과 사신의 낫을 소환해 기술을 선보이는 직업이다.
또 신규 서버 '진서연'을 오픈하고 2000% 경험치 버프와 육성에 필요한 장비 풀세트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별 페이지에서는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사전 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쿠폰 사용 시 붉은 신석 2만개, 6주년 모자, 1000만 은화 상자 6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6주년 전야제로 ‘붉은 신석 특별상점’을 다음달 말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및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붉은 신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붉은 신석 레볼루션 레드 패키지’, ‘붉은 신석 성물 지원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붉은 신석 레볼루션 레드 패키지에는 ‘붉은색 빛나는 고대 장신구 선택 도안’과 ‘레볼루션 레드 보따리’ 등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