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Z세대와 소통 강화

뷰어스 2024-11-22 06:00:02
(사진=호식이두마리치킨)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미래의 대학생 예비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2025 호식이두마리치킨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2025 호식이두마리치킨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은’ Z세대 대학생 예비 마케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 브랜드 공감대를 형성하고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재학 및 휴학 중인 대학(원) 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메인 주제와 서브 주제(최소 택2)를 선택해 PPT 양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실현 가능성, 창의성, 지속성 등을 중심으로 1차 심사를 통과한 아이디어는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1팀), 우수상 3명(팀), 장려상 5명(팀) 등 1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500만 원, 최우수상에게는 200만 원, 우상에게는 100만 원, 장려상에게는 50만 원이 제공된다. (경쟁 프레젠테이션 발표 5명(팀)에게는 지원금 20만 원, 치킨 교환권 등이 제공될 예정)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1인 단독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내년 1월 22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씽유!(think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예비 Z세대 마케터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새로운 변화, 혁신과 함께 제2의 도약 발판으로 삼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라며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제2의 도약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함께하고 싶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