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영문 기자] IBK투자증권은 새로 출시한 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MTS) '윙스'(WINGS) 오픈을 기념해 출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17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지며, 새 MTS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이 대상이다.
먼저, 출석 챌린지는 총 1억원의 상금을 고객들과 나누는 이벤트로, 새 MTS를 통해 5일간 출석 체크를 하고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상금을 분할 지급한다. 또 매일 출석시 제공되는 응모권으로 애플워치, 에어팟, 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비대면 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는 코스피200 주식 한 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일정 거래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최대 312만원의 투자 지원금이 주어져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투자 경험을 지원한다.
노영진 IBK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새로운 MTS 출시 기념 이벤트는 고객이 투자에 쉽게 다가가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