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2월 말까지 '최강 윈터 페스타' 진행…"최대 70% 할인"

뷰어스 2024-11-19 10:00:39
사진=롯데온.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2월 말까지 릴레이로 ‘최강 윈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본 행사는 2024년 한 해 마지막을 장식할 롯데온 겨울 행사로, 아우터를 비롯해 식품, 리빙, 가전 등 겨울생활 필수품을 혜택에 선보인다. 최강 윈터 페스타 1차 행사는 오는 12월8일까지 진행한다. ▲키즈 아우터 중심 ‘온앤더키즈위크’ 행사 ▲한파대비 아우터를 특가에 선보이는 ‘패션 스포트라이트’ 행사 ▲식품/리빙/가전 상품을 총 망라한 ‘갓생쇼핑’ 행사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후에는 최강 윈터 페스타 2탄이 이어질 예정이다.

2차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원데이 페스타’와 연말 선물 상품을 테마로 하는 ‘최강 온세일’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온앤더키즈위크’에서는 키즈 아우터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캉골/블루독/네파키즈 등 주요 브랜드 아우터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테마로 에고이스트/아이더/룩캐스트 등 주요 브랜드 아우터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한텐트, 제주 서귀포 감귤, 스키장 리트프권 등 겨울나기를 위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갓생쇼핑’ 행사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갓생쇼핑 행사에서는 식품/리빙/유아동 상품군에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디지털/가전 상품에 한 해 사용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주요상품으로 ▲고당도 제주 서귀포 조생 노지감귤 9KG ▲따수미 패브릭 국민 난방텐트 ▲곤지암 리조트 장비렌탈/리프트권을 판매한다.

최강 윈터 페스타 기간을 맞아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도 진행한다. 일본, 중국, 유럽 등 주요국가 직구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카드사별 할인혜택과 7%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1만점을 선착순 적립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10% 중복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며, 매일 오전 11시에는 원데이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토요일에는 압타밀 분유상품을, 24일 일요일에는 헬렌카민스키 모자를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 최강 윈터 페스타는 겨울을 대표하는 아우터를 비롯해 겨울 필수 생활용품을 최강 혜택으로 선보인다”며 “한 해 동안 롯데온을 찾아 주신 고객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본 행사를 준비했다.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