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kg 맞아?' 산다라박, 믿기 힘든 반전 글래머

스포츠한국 2024-11-17 20:51:03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그룹 2NE1(투애니원)의 산다라박이 비키니 차림으로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산다라박은 1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About last night. Thank you Manila PH♥(어젯밤에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고마워요, 마닐라 (필리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필리핀 마닐라의 한 고급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태양 무늬가 돋보이는 비키니를 입은 그는, 몸무게 39kg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사진 출처= 산다라박 SNS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지난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8년 만의 재결합을 알렸다. 이들은 아시아 투어를 통해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 등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뜨거운 무대로 복귀한 2NE1의 행보와 함께 산다라박의 매력적인 근황이 팬들의 관심을 더욱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