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와 이번엔 일본 ‘구마모토’ 여행의 매력을 알린다고 1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일본 구석구석의 소도시 여행지를 소개하고자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최근 여행 에세이를 출간할 정도로 일본 현지 사정에 정통한 마츠다 부장과 함께 ‘가고시마’, ‘벳푸’에 이어 이번엔 구마모토 편을 공개했다.
구마모토는 활화산 ‘아소산’과 ‘구로카와 온천’ 등 즐길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로 유명하다.
이번 유튜브 콘텐츠에서는 마츠다 부장이 추천하는 호텔부터 구마모토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미식 등을 소개한다.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등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일본 여행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구마모토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달 13일까지 총 20만원 상당의 구마모토 전용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특히 마츠다 부장이 여행 시 직접 머문 ‘OMO5 구마모토 by 호시노’ 호텔은 최대 3만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5% 더하기 쿠폰도 제공한다. 해당 호텔 투숙객을 위한 구마모토 여행 기념 마그넷과 스티커도 준비했다.
이 외에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미츠이 가든 호텔 구마모토 △레프 구마모토 바이 베셀 호텔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등의 숙소는 3% 더하기 쿠폰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