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비앤에이치, 유정철 신임 경영 전문 부사장 영입

뷰어스 2024-11-15 13:00:22
유정철 콜마비앤에이치 신임 경영 전문 부사장. 사진=콜마비앤에이치.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선도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유정철 신임 경영 전문 부사장을 영입해 리더십을 강화하고,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높여 매출 성장에 드라이브를 걸겠다고 15일 밝혔다. 유정철 신임 부사장은 경상대학교를 졸업한 후 1995년 대웅제약에 입사해 약 28년간 제약업계에서 다방면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이다. 대웅제약에서 ETC(전문의약품) 마케팅 및 영업을 포함해 최근까지 영업기획실장과 인사기획실장을 겸임하며 역량을 발휘해왔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영입을 통해 경영 전반 전문성을 강화하고 조직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임 유 부사장은 콜마비앤에이치 운영총괄 부사장으로서 국내외 영업, 마케팅, CSO, 환경안전본부 조직을 아우르며 제약 업계에서 축적한 경험과 전략적 영업 역량을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 증대에 힘쓰고 콜마비앤에이치 건강기능식품 분야 경쟁력을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유정철 콜마비앤에이치 부사장은 "28년 이상 영업 및 마케팅 분야 경험을 바탕으로 강화된 전략적 접근을 통해 콜마비앤에이치 지속적 성장을 견인하고 싶다"고 말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유정철 부사장 합류로 견고한 리더십 체제가 갖춰져 매출 성장과 조직 내 시너지가 크게 확대될 것"이라며 "이번 영입이 기업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장기적인 성장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