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청호나이스는 연말을 앞두고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까지 신제품 ‘뉴 러블리트리’ 렌탈료 반값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중 ‘뉴 러블리트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첫 6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약정기간 동안 월 렌탈료를 최대 5000원 추가로 할인해준다.
냉온정수기 뉴 러블리트리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가로 18cm의 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관리 및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된 것도 특징이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필터 교체 과정이 더욱 간편해지고 안전성도 강화됐다.
또한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8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온수 온도는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단계 설정이 가능하다. 냉수 온도는 약냉부터 강냉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