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쉐이크쉑’ 협업…총 7개 급식 사업장서 ‘브랜드 콜라보 데이’ 진행

뷰어스 2024-11-14 03:00:15
푸디스트가 쉐이크쉑과 협업해 식단을 제공하는 모습 (사진=푸디스트)

B2B 위탁 급식 전문 기업 ‘푸디스트’가 포스코인터내셔널미래관점, 코스메카코리아점 등 총 7개 급식 사업장에서 미국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과 브랜드 콜라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디스트와 쉐이크쉑과의 이번 협업은 트렌디한 F&B 브랜드 상품을 접목해 급식 이용객에게 다양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구내식당 만족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 데이 이벤트는 총 7개 급식사업장에서 11월과 12월 두 달간 총 3400식의 쉐이크쉑 햄버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푸디스트는 석관동떡볶이, 성심당, 까몬, 타타스베이글 등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급식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콜라보 메뉴 이외에도 랍스타, 스테이크, 삼계탕, 장어덮밥 등 자체적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승보경 푸디스트 급식사업 부문 전무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F&B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가고 있다”며, “지속되는 고물가 여파로 런치플레이션 현상이 심화되고 구내식당이 주요한 사내 복지 요소로 주목받으며, 구내식당을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킨다는 방침이다”이라고 전했다.

이어 “푸디스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내식당이 단순한 끼니 해결 공간이 아닌 양질의 식사를 하는 미식 명소로 거듭나도록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