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역치공’ 이란 연예인들이 ‘내 팬은 내가 챙긴다’는 은어인 ‘역(逆)조공’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친 단어다. bhc 치킨은 이벤트 버스로 코엑스, 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고객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14~15일 양일간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현장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핑퐁 게임존’에서는 종이컵에 넣는 탁구공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치킨무 럭키드로우존’에서는 치킨 무를 뽑으면 bhc 굿즈와 쿠폰을 제공한다. ‘하이앵글 포토부스’는 bhc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하면 럭키드로우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bhc 치킨은 ‘역치공 버스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제공하며 ‘bhc 삼행시존’에서는 고객들이 bhc로 삼행시를 짓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16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행사에는 ‘뿌링클’ 모델로 활약 중인 신유빈 선수가 이벤트 현장에 참여해 팬들과 직접 치킨 핑퐁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준 고객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지금의 bhc로 성장해 올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역치공 버스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