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뷰어스 2024-11-13 09:00:30
사진=교원.


교원 빨간펜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유교전은 지난 30년간 개최된 유아 전문 전시회다. 유아동 관련 교육, 교구 및 교재,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연 2회 열린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매년 유교전에 참가해왔다. 지난 7월 열린 제53회 유교전에서는 일 평균 800명 이상 방문객이 다녀갔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펜 히스토리 ▲북카페 ▲빨간펜 튼튼센터 4가지 콘셉트 존을 꾸린다. 각각 공간에서 외국어 등 스마트 학습, 전집, 어린이건강기능식품 등 교원 빨간펜 대표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달 새롭게 론칭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는 대형 멀티 비전을 통해 실제 콘텐츠 확인이 가능하고, 부스 내 배치된 스마트 패드와 헤드셋을 통해 아이와 함께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7월 행사에서 고객들 긍정적인 반응을 받았던 북카페 존에서는 대기 고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상담존도 마련돼 현장에서 상품 문의 및 자녀 교육과 육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부스 방문 고객만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부스를 방문해 교원 빨간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타포린백 ▲컬러링북 등을 제공한다. 부스 방문 후 학습 상품 및 건기식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캐릭터 담요&파우치 세트 ▲유아용 도서 등을 증정한다. 상담 후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 전집 세트와 사은품이 증정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 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뿐만 아니라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 했던 교원 빨간펜 대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 장을 마련했다”며 “아이 특성별, 연령별로 맞는 각각 상품들을 현장에서 경험해보고 방문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