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이유식 용기 신제품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 출시

뷰어스 2024-11-07 16:00:05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 신제품으로 ‘실리콘 이유식 용기’와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들은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 테스트 인증은 물론, 생활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고 부모들 니즈에 맞춰 감성적이고 따뜻한 색감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글라스락 베이비 실리콘 이유식 용기’는 잔여 경화제가 남지 않는 백금 촉매 경화 방식으로 제작됐으며, 내구성이 강한 프리미엄 사양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FDA ▲SGS ▲ROHS ▲KTR 등 전문 기관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용기 내·외부 양면에 양각 방식 눈금으로 눈금이 벗겨지거나 지워질 걱정이 없고, 외부 눈금은 20mL, 내부 눈금은 50mL 단위로 표기해 다양한 용량을 편리하게 계량할 수 있다.

라운드형 구조로 세척이 용이하고, 바닥에 남은 음식을 뜨기에도 편리하다. 280mL 용량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유리 소재 눈금 이유식 용기 스마일캡과 뚜껑이 호환돼 활용이 편리하고, 이유식 뿐만 아니라 과일, 간식 등 다양한 식품을 보관하거나 간편 조리하는 용기로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 휴대용 가위&집게 세트’는 실리콘 집게와 세라믹 가위, 안전 캡 및 케이스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119g 가벼운 무게와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나 식당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위는 날 끝이 둥글고, 잠금 슬라이드가 있어 안전성을 높였다. 비스페놀A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미함유 인증을 받았고, FDA 표준 인증, 칼날 낙하시험 성적 등을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집게는 끝을 톱니 모양으로 설계해 미끄러운 음식도 쉽게 집을 수 있으며, 일체형으로 만들어져 세척이 용이하다.

이번 신제품들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하는 ‘NEW 신상 기획전’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실리콘 이유식 용기는 280mL 2조 세트와 사면결착 유리 이유식용기 혼합 6조 세트로 구성됐다. 베이비 신제품 뿐만 아니라 글라스락 셰프토프 클래식 칼 3종과 플레인 원터치 텀블러 6종 등 다양한 11월 신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안전과 위생성을 바탕으로 부모들 니즈를 세심하게 고려한 베이비 신제품들을 선보였다”며 “글라스락 베이비는 건강한 소재와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출시해 제품 선택폭을 넓히고, 서포터즈 모집 등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글라스락 베이비는 내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 제품을 지향하는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다. ‘국민 이유식기’ 닉네임으로 국내에서만 3300만개 이상 판매된 눈금 이유식 용기를 비롯해 이유식 냄비와 칼, 도마 등 조리도구들과 교정 젓가락, 빨대컵 등 제품까지 이유식부터 유아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