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G생활건강이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70% 할인하는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이날부터 일주일간 백화점과 면세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운영된다. 대표 브랜드인 더후를 비롯해 숨37°, 빌리프, CNP, 더페이스샵, 글린트 등 화장품 13개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회사는 브랜드별 대표 품목을 소비자가에서 70% 할인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더후 비첩 순환에센스(130ml)’는 11만5000원에서 3만4500원, ‘숨37° 타임에너지 폼클렌징’은 4만원에서 1만2000원, ‘비욘드 엔젤아쿠아 플럼핑 립세린’은 1만5000원에서 4500원이다.
또 행사 제품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파우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오휘 데일리쉴드 퍼펙트선(레드·블랙)’와 ‘CNP 비타민앰플미스트(50ml)’, ‘글린트 하이라이터’ 등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행사 기간 5만~7만원 이상(구매처별 상이)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럭키뷰티 파우치’를 제공한다. 럭키뷰티 파우치는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하는 의미에서 ‘네 잎 클로버’ 이미지로 디자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도록 감사 대전을 마련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여성화장품 제조업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