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엠게임은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귀혼M’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공식 유튜브 채널의 게임 영상에는 ‘귀혼M’의 세계관, 주요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 특징적인 게임 플레이가 담겨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귀혼M’은 원작 PC버전의 고유한 감성을 유지하면서 현대 모바일 게임의 감각을 접목시켜 직관적이고 흥미로운 플레이를 선사한다. 이번 영상에서도 ‘귀혼M’만의 동양적인 무협과 판타지가 그대로 표현되어 기존 유저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신규 유저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튜브 가입 인원에 따른 보상을 지급할 예정으로, 1000명 달성부터 10만명 달성 시까지 각각 일반-고대강령권 소환권과 블루 다이아를 증정한다.
조광철 귀혼M 총괄 본부장은 “귀혼M은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분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최종 담금질에 한창이다.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레벨 인피니트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의 컬래버레이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지난 10월26일 공식 방송에서 예고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기획했다. 게임 론칭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외식 브랜드와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이다.
전초기지에 햄버거 가게를 오픈했다는 콘셉트로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인 ‘승리의 버거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승리의 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컬래버레이션 전용 포토카드 5종, 아크릴 키링 1종과 함께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담은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서울 망원사거리점, 경기 분당야탑점 등 매장 12곳은 ‘승리의 여신: 니케’ 랩핑과 등신대로 꾸미며, 이 외에도 60곳의 매장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엑스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스마일게이트는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공식 사이트를 스토브에 오픈하고 실제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카제나의 세계관과 ‘테라시온’, ‘아이언레인’, ‘실레이마’, ‘펠티온’, ‘스텔라 페밀리아’ 등 카제나에 등장하는 여러 세력들의 배경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각 세력에 소속되어 있는 매력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BGM 4종을 선공개 했으며 사이트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카제나의 실제 게임 플레이 모습을 일부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영상은 ‘카오스’라는 미지의 힘에 의해 침식당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카제나의 세계관을 그렸다.
‘카드’를 사용한 전투 장면과 뛰어난 퀄리티의 애니메이션 연출,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끊임없이 변하는 ‘로그라이트’ 방식의 플레이 모습도 최초로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소셜 미디어 ‘X’에서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2인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카제나의 X 계정을 팔로우 한 뒤 공식 홈페이지 오픈 게시글과 PV영상 링크를 자신의 계정에 재게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제인 쇼어’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시작했다.
‘제인 쇼어’는 ‘리처드 팬드래건’의 측근 십인 중 일원이었으나 현재는 ‘샤른호스트’를 위해 일하고 있다. 거너 클래스 캐릭터로 전투 시 초필살기 ‘사신의 마탄’을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 된 전용 무기 ‘스펙터의 악몽’을 착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27장 ‘천공의 아성Ⅰ’과 28장 ‘천공의 아성Ⅱ’가 오픈 됐다. 메인 스토리가 추가됨에 따라 스토리 플레이의 재미가 더해졌다.
오는 19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기념, 플레이 중 등장하는 막대과자를 모아 ‘이벤트 프로필 아이콘’과 ‘이벤트 테두리’, ‘장비 제련석 선택 상자’, ‘전설 기억의 파편 선택 상자’, ‘룬 개방석’, ‘캐릭터 소환권’, ‘장비 소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제 이벤트 ‘행운의 돌림판 시즌5’도 시작했다. 이용자는 돌림판 결과에 따라 ‘전설 장신구 랜덤 상자’ 및 ‘전설 룬 확정(선택) 상자’, ‘영웅 룬 랜덤 상자’, ‘룬 공용 오픈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언캡드 게임즈언캡드 게임즈는 오는 8일부터 시작하는 ‘배틀 에이스’의 2차 베타 테스트에서 신규 유닛을 공개한다.
배틀 에이스는 각각의 기술을 보유한 50여개의 유닛 중 8개를 선택해 전략 전투를 펼치는 RTS로, 유닛의 특성과 선택에 따라 전장의 판도를 흔들 수 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극적인 카운터 시스템과 4종의 주요 유닛을 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극적인 전략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나이트’는 첫번째 1티어 대형 유닛으로, 지금까지의 모든 1티어 유닛을 카운터해왔던 ‘스플래쉬’에 강하지만 디스트로이어나 버터플라이와 같은 유닛에게는 약한 상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른 유닛에 비해 이동 속도가 빨라 상대방이 다른 유닛을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크로스보우’는 첫번째 1티어 대형 대공 유닛으로, 다른 유닛들보다 ‘스플래쉬’ 유닛에 강하지만 대대형 유닛에 대해서는 약하고 공중 유닛이 없는 상대에게는 효과가 적다.
‘가르간투아’는 모든 면에서 뛰어난 유닛으로 공중과 지상을 모두 공격하지만 커다란 크기 때문에 대대형 유닛의 반격을 받는다.
‘어드밴스드 디스트로이어’는 대형 지상 유닛에 맞서 싸우기에 효과적인 유닛으로, 기본 유닛에 대한 피해가 적지만 단일 대상만 공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