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그리프라인은 서비스 예정인 멀티 플랫폼 게임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지스타 2024 B2C 부스 조감도와 상세 프로그램을 6일 공개했다.
그리프라인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지스타 2024의 B2C관 제1전시장에서 50부스 규모로 ‘명일방주: 엔드필드’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한 조감도는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스토리 라인 중 주요 장소인 건설 공업 회사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텔레포트 지점 등 실제 게임 내 연출된 조형물들을 설치하여 마치 게임 속에서 들어온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스트리머 아구이뽀와 너불, 삐부찡 등이 참여하는 무대 이벤트뿐만 아니라 루아, 하봄, 비류 등 코스프레 모델이 출연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트리아겔로스 타임어택, 엔드필드를 찾아라, 인간 컨베이어 벨트, 퀴즈쇼, 럭키드로우 등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대거 마련했다.
관람객은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부채와 쇼핑백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상황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크릴 쉐이크 키링, AR 포토카드, 헤드기어가방, 팩토리 기념 카드, 휴대폰 스트랩, 장패드 등 풍성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에서 스트리머가 참여하는 무대 이벤트를 실시간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