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8일 매해 품귀현상을 빚는 몽클레르 제품을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통해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따뜻하면서도 활동성까지 챙길 수 있는 몽클레르 패딩 가디건 ▲여성스러운 핏이 돋보이는 숏 패딩 보에드 ▲우아하게 슬림한 핏을 잡아주는 보에딕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숏 패딩 세리뜨를 롯데온만의 혜택가에 판매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대 28%까지 제품 할인에, 카드는 10% 할인까지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행사 당일 8일 오전 11시에는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인기상품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온은 지난 10월부터 하루 한 개 브랜드만 집중해 최상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를 진행 중이다. 최초 56일간 브랜드 축제로 기획됐던 브랜드 판타지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하루를 더 늘린 오는 12월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김모은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는 “최근 롯데온에서 명품 라인은 가파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트렌드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가격대가 있더라도 퀄리티, 브랜드 가치, 활용도 등 여러 측면에서 오래 입을 수 있는 명품 브랜드 패딩을 선택하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명품 카테고리에서 신장세를 보이며 자리매김 중이다. 지난 2022년 9월 명품 버티컬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오픈한 이래, 연평균 20%대 성장률을 기록 중이며, 지난 1일에는 해외 부티크와 브랜드사가 직배송하는 다양한 명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