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24 그랜드 십일절’ 알뜰족 '오픈런'…"가성비 상품 완판"

뷰어스 2024-11-05 14:00:28
사진=11번가.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을 잇는 등 행사 초반부터 인기몰이 중이다라고 5일 밝혔다.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행사 첫 날 하루에만 6만장 이상, 지난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리며 완판됐다.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과 ▲신지모루 스마트폰 케이스가 1만개 이상 판매됐다.

높은 할인율을 앞세운 ▲웨이브(Wavve)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등 지난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을 넘은 상품은 110개를 돌파했다. 한정된 시간에 판매하는 할인 상품에는 이커머스 고객들 ‘오픈런’이 이어졌다.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 엄선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10분 러시’는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행사 첫 날 파격적 할인가로 선보인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원 가까이 판매돼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날 총 5개 상품으로 진행된 ‘10분 러시’에서는 1분에 평균 2050만원, 10분만에 총 2억500만원어치가 판매됐다. ‘타임딜’ 상품 역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이 완판되며 평소 대비 할인 금액이 큰 가전·디지털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알뜰 쇼핑족들이 몰리며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잘풀리는집 도톰3겹 순수 화장지와 같이 식품, 헬스, 리빙 등 생필품들도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점심시간을 겨냥해 오전 11시부터 4시간만 운영되는 e쿠폰 전용 할인딜인 ‘런치박스딜’도 인기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는 3일 연속 제한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다. 패밀리 멤버들과 구매 목표 달성 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 받는 새로운 형태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도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0만명이 가입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남은 ‘2024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할인 판매가 쏟아진다. ▲5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키친핏 냉장고 ▲6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11번가 패키지 ▲6일 포칼 뉴 유토피아 헤드폰 등 엄선된 디지털 상품들을 선보인다. 할인 혜택으로 무장한 식음료 e쿠폰도 출격 준비중이다. 오는 7일에는 투썸플레이스 11월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이 15% 할인가로 판매되며,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피스타치오 포레스트 라떼’ 등도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오는 8일에는 파격적인 제품 구성이 돋보이는 피자헛 11월 신메뉴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등 신상 먹거리들 릴레이 할인이 계속된다. 방송 시간 동안 알찬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LIVE11’도 남은 행사 기간 동안 ▲5일 오후 9시 세라젬 ▲6일 오후 8시 멕시카나 치킨 ▲9일 오후 6시 로보락 ▲11일 오전 11시 괌 자유여행 등 라이브 방송을 편성해 고객들 시선을 사로잡는다.

11번가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2024 십일절’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행사에 참여했던 브랜드들을 모두 모아 강력해진 혜택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