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네스프레소와 협업 캠페인 전개

뷰어스 2024-11-05 11:00:16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특별한 홈카페 경험을 위한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을 맞아 오트음료를 다채롭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네스프레소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오트라테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진행한 네스프레소 협업 캠페인에 이어 올해로 2회차를 맞이했다. 지난해 협업 캠페인은 고객들이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머신를 활용해 집에서도 오트라테를 만들어 먹는다는 다수 구매 후기에서 착안해 시작됐다. 캠페인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으며 올해에도 새로운 레시피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지난해 소개한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미숫가루 오트라테’ 레시피에 이어 올해는 온도와 상관없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 특징과 커피와 조화를 이루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특징을 활용한 ‘콜드폼 아이스 오트라테’ 레시피를 소개한다. 시원한 얼음 위에 크리미한 오트 거품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트라테를 즐기는 홈카페를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 X 네스프레소’ 기획전을 열고 최대 55% 제품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어메이징 오트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158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 공개한다. 또한 11월12일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우먹방’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12월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펼친다. 12월9일부터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구매 고객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네스프레소 CJ 및 신세계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CJ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레시피 시연이 공개된다. 또한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및 에어로치노를 활용한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를 소개할 수 있는 행사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네스프레소와의 협업은 어메이징 오트가 가진 특별한 맛과 건강함을 홈카페 트렌드와 결합해 많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어메이징 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