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선봬

뷰어스 2024-11-05 11:00:15
(사진=시몬스)

시몬스가 연말 시즌을 맞이해 경기도 이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SIMMONS Terrace)’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은 시몬스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 상생을 위해 기획한 문화 나눔 행사다. 지난 2018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연휴(24·25일)에는 3만여명이 방문했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시몬스테라스 누적 게시물은 12만 건에 달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은 ‘하트’ 콘셉트로 시몬스 테라스 곳곳에 하트 모양 조명과 오브제, 오너먼트 등을 설치해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차타워에서 시몬스 테라스로 향하는 길에는 6m 높이 대형 트리가 설치됐다. 잔디 정원에는 컬러 전구와 오너먼트로 꾸며진 최대 높이 8m 메인 트리 2개를 포함해 각기 다른 크기의 트리 4개가 설치됐다. 또 대형 캔디케인과 스탠딩 오크 테이블 및 파라솔을 중정 곳곳에 배치해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했다.

올해 하트 콘셉트는 시몬스 테라스 내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점등에 맞춰 겨울 시즌 메뉴와 빨간색 하트 모양이 그려진 컵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