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4 대한민국 쓱데이’(쓱데이)를 맞아 선뵌 신메뉴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쓱데이 첫 주말인 지난 1~3일 한정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피자코너에서 선뵌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더블치즈 디럭스 피자’ 등 18인치(45cm) 패밀리 사이즈 피자 2종이 6만 개가 판매됐다.
신메뉴 2종은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블치즈 피자를 글로벌 프랜차이즈 배달 피자(평균 2만원~2만5000원)보다 50%가량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 개발한 한정 메뉴다.
'멕시칸 칠리 치즈’ 등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 3일 오후 1시 쓱데이와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SSG닷컴를 통해 선뵌 멕시칸 칠리 치즈 스페셜 할인 e쿠폰은 판매시작 1분 만에 1000장이 전부 완판됐다.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에서 오는 10일까지 제공하는 신메뉴 세트 업 쿠폰을 찾는 고객들도 일일 1000여 명이 넘어설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멕시칸 칠리 치즈의 인기는 매운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의 트렌드와 수제버거 전문점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메뉴를 단품 6000원대, 세트 7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뵌 것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