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스네이처 ‘달심’, 최화정쇼 CJ온스타일서 올해 전 방송 매진 달성

뷰어스 2024-11-05 08:00:19
(사진=디에스네이처)


주식회사 디에스네이처 (조건국, 손주영 대표)의 이너뷰티 브랜드 ‘달심’이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올해 세 번째 방송까지 완판 기록을 세우며, 전 방송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30일 오후 9시 35분에 방영되었으며, 달심의 인기 제품인 그린 클렌즈주스, ABC 주스, 마녀스프로 구성된 특별 단독 세트가 소개되었다. 방송 중에는 최대 1만원 할인 혜택과 8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어, 부담 없이 건강한 주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완판으로 인해 달심은 올해 세 번의 방송 모두 매진을 달성했다. 달심의 대표 제품인 클렌즈주스는 과일과 채소 원물을 그대로 갈아 만든 리얼 주스로, 신선한 맛과 원물의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2100만 개 이상 판매된 달심 클렌즈주스는 집에서 믹서기로 직접 갈아 만든 듯한 자연스러운 맛으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달심의 마녀스프 또한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 양파, 셀러리, 양배추 등의 채소와 소고기 또는 닭가슴살로 구성된 두 가지 버전으로, 홈메이드 방식을 적용해 가정에서 끓인 듯한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디에스네이처(조건국, 손주영 대표)가 2019년에 론칭한 이너뷰티 브랜드 달심은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클렌즈주스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최근에는 ‘까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달심 CCA주스를 비롯해 여성 전용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효소 제품까지 다양한 이너뷰티 및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