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이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이와 함께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은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다. 이날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 된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도 증정한다.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100% 국산 원유만을 사용한다. 체세포수 1등급과 세균수 1A등급에 더해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적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품질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우유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와 고품질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으로, 건강과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기록한 바 있다.
조혜미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A2+우유 일주일 체험팩은 누적 판매 2200만개 달성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