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남양유업이 아기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꼬야 퐁과자’의 단호박, 바나나 맛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양파, 고구마, 감자 맛에 이어 아기들이 선호하는 단호박, 바나나를 채택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아이꼬야 퐁과자는 이유식을 시작한 영유아 간식에 적합하다. 아미노산 함량이 우수한 국내 유기농 쌀 ‘하이아미’(米)를 배합했다.
원물을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담백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밀가루 및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유당 섭취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유당 제로’ 콘셉트의 ‘불가리스 제로’도 출시했다. 플레인, 딸기, 복숭아 등 총 세 가지 맛이다.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위해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했다.
불가리스 제로는 남양유업 대표 프리미엄 발효유 ‘불가리스’만의 노하우가 적용된 유산균주 조합으로 한 컵에 생유산균 400억 CFU를 담았다.
유익균으로 널리 알려진 ‘No.1 비피더스균’과 면역 기능을 생각한 아연을 함유했다. 대형마트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딸기에몽’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딸기에몽 아이스홈’도 출시했다. 풍부한 우유와 유크림, 2가지 딸기잼을 배합해 만들었다. 진하고 쫀득한 맛에 가공유 딸기에몽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아이스홈 시리즈는 신제품과 초코칩을 더해 보다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에몽 아이스홈’, 블랙칩비스켓과 캐러멜 시럽을 담은 ‘쿠키에몽 아이스홈’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