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출시...세계 미식여행 콘셉트

데일리한국 2024-10-27 09:13:33
CU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출시. 사진=CU 제공 CU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출시. 사진=CU 제공

[데일리한국 안효문 기자] 편의점 CU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Hey! Meals)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이밀스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팔도한끼' 시리즈를 확장한 것으로, 다양한 세계 요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첫 시리즈로 일식풍의 크래미 와사비 마요덮밥과 멕시코풍의 멕시칸 옥수수 덮밥, 중화풍의 홍콩식 탄탄 덮밥 및 마라 마파두부 덮밥 등 4종을 순차 출시한다. 가격은 각각 5000원대다.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동절기 국물류 상품으로 일본식 카키아게 튀김 우동과 튀김 카레 우동, 사조 오징어 짬뽕 어묵탕 등도 선보인다.

이수연 BGF리테일 가정간편식팀 상품기획자는 "고객들에게 질 좋은 한 끼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 HMR 브랜드까지 만들었다"며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이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