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 출시

뷰어스 2024-10-23 19:00:18
사진=유니베라.


유니베라는 국내 최초 특허로 등록된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은 알로에베라꽃추출물과 병풀 엑소좀, 펩타이드-3 콤플렉스 등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됐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물리적)에 의한 피부 장벽 및 진정 효능을 확인했으며 피부 일차자극 시험도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명에서 보듯이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의 핵심 소재는 알로에 꽃이다.

알로에는 1년에 한 번 노란색의 꽃을 피운다. 그리고 알로에 꽃은 1 헥타르에서(3025평) 1kg 정도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소재다. 창립 이래 알로에 연구에 매진해온 유니베라는 알로에 꽃에 숨겨진 기능성에 주목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효능을 발견했다.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은 외부 자극(물리적)으로 인한 피부 장벽 손상과 진정 효과를 평가한 인체적용시험결과,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확인됐다.

보타니티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특허 등록된 알로에베라꽃 추출물 이외에도 병풀 엑소좀이 들어 있어 튼튼한 피부 장벽을 경험할 것"이라며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은은한 광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첫 출시를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보타니티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의 단독 런칭 프로모션을 2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