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천재' 차은우, '가을 직장인 패션' 총정리 [화보]

스포츠한국 2024-10-23 09:15:30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캘빈클라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차은우와 함께한 아우터 화보를 선보였다.

캘빈클라인은 23일 차은우의 애티튜드와 잘 어우러지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느낌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첫 번째 화보 사진에서 차은우는 더블 페이스 울 블렌드 카 코트를 리버서블 울 블렌드 봄버와 울 블렌드 커버드 플래킷 셔츠 위에 레이어드하여 따뜻한 느낌의 레이어링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길이의 대비와 텍스처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 세련된 룩은 심플한 울 블렌드 슬림 트라우저와 함께 우아한 느낌을 줬다.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두 번째로 차은우가 착용한 중간 길이감의 퍼 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난 테크니컬 니트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이 재킷은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길이로 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쉬함을 유지해 준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베이직 아이템인 더 캘빈 더블 머서라이즈 티와 90년대 스트레이트 핏 진과 함께 매치했다.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사진 출처= 캘빈클라인 제공/ 차은우 CK 24FW 아우터 캠페인

마지막으로 차은우는 클래식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이 세련미를 더하는 울 블렌드 오버코트를 부드럽고 따뜻한 클래식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와 90년대 스트레이트 셀비지 진과 함께 착용했다. 또 울 블렌드 V넥 스웨터를 어깨에 자연스럽게 걸쳐 스타일을 완성했다.

차은우와 함께한 이번 24FW 아우터 캠페인은 23일 전 세계 캘빈클라인 공식 웹사이트 론칭을 시작으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한다. 캠페인 속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캘빈클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차은우는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티빙 드라마 '아일랜드'(2022),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2023), '원더풀월드'(2024)에 출연하며, '연기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