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 엔지니어드 스톤 '래디언스' 신제품 출시…B2C 공략

데일리한국 2024-10-22 12:59:21

[데일리한국 김소미 기자] 롯데케미칼은 엔지니어드 스톤 ‘래디언스’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래디언스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난 16일 자연이 만든 예술 작품, 천연석의 적층무늬 디자인, 잔잔한 대리석 패턴 등 3개 콘셉트의 신제품 18종을 출시했다.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패턴과 무광·반사광 등 최신 트렌드가 반영됐다. 디자인 및 질감으로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그동안 국내외 건설사 등 B2B(기업간 거래) 비중이 높았던 롯데케미칼의 건자재 사업이 주거공간의 인테리어 수요 증가를 겨냥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B2C(기업-소비자 거래)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롯데케미칼은 체험형 쇼룸을 지난달 경기도 이천에 신규 오픈했다.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디자인과 컬러를 확인 후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게 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히고 편리함을 더했다.

롯데케미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쇼룸 운영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롯데케미칼 건자재의 훌륭한 품질과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